이효리 "남친 이상순 첫인상은 비호감"
이효리 "남친 이상순 첫인상은 비호감"
  • 노컷뉴스 기자
  • 승인 2012.04.16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캠프' 출연 연애 스토리 공개 … 각종 루머 해명도
가수 이효리가 남자친구 이상순을 처음 본 소감에 대해 털어놨다.

이효리는 1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이상순과의 만남부터 현재까지의 연애 스토리까지 최초로 공개했다.

이효리는 "남자친구와는 몇 년 전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으며 첫 만남에서는 너무나 다른 취향과 성격 때문에 서로에게 좋지 않은 인상만 남기고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첫 만남에 서로에게 비호감이었던 두 사람이 이후 어떻게 사랑의 감정으로까지 발전하게 됐는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또한 데뷔 후 15년 연예 생활동안 단 한 번도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적 없었던 이효리가 이번에는 남자친구를 공개할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효리는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와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이효리는 "솔로 데뷔 성공 후 터져 나왔던 각종 루머와 오해는 내가 대단한 사람인 줄 착각했던 게 원인이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인기가 너무 많아지니까 어느 순간 내가 왕이 되어 있었다"며 "결국엔 친구들과 가족마저도 날 어려워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날 이효리는 기자들의 보이콧까지 부르기도 했던 지각 사건, 8각 스캔들의 전말, 무리한 연기 도전까지 과거 자신에게 쏟아진 혹평에 대한 진솔한 자기 고백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