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충북지사 업무 가동
'고객감동 기동반'은 불만고객이나 현장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이 발생할 경우 즉시 현장에 출동해 민원을 해결하고 덧붙여 '하나 더 서비스'(One-Plus Service)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시행하는 시스템이다.
발대식에서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예절교육과 기동반 대표자 선서를 마친 후 본격적인 기동서비스를 위해 기동반 차량 7대가 이날 오전 9시에 출동했다.
'고객감동 기동반'은 이날부터 내년 이맘때까지 전기사용신청 고객 민원처리, 계량기 교환 및 시험, 고객설비고장 정전에 대비한 점검, 안내 등 각종 전기와 관련한 민원업무를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처리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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