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정부예산 확보 발빠른 대응
예산군 정부예산 확보 발빠른 대응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4.04.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도·군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예산군이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및 도·군의원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산군 제공
예산군이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및 도·군의원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산군 제공

 

예산군은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강승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 및 도·군의원을 초청해 내년 정부예산 확보방안 및 현안사업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최재구 군수, 강 국회의원 당선인, 이상우 군의장, 방한일·주진하 충남도의원, 군의원 및 관계 부서장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중점 확보 사업인 102건, 국·도비 2069억원(총사업비 3300억원)에 대한 정책 논의가 이뤄졌다.

군은 이날 간담회에서 주요 현안으로 △2024년 민관협력 지역상생협약 공모사업 △스포츠가치센터 조성사업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 조성사업 △천연물소재 전주기 표준화 허브 구축사업 △예당저수지 친환경 호수 조성사업 △생활자원회수센터 확충사업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사업 △덕산면 노후상수도 정비사업 △예산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 △농기계 임대사업장 조성사업 등을 설명했으며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정부 정책 반영 및 국비 확보에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강 당선인은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예산군의 정책 및 국비 확보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업 및 제안이 정부 부처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함께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예산 오세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