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김민재 투헬과 불화설·방출 가능성 제기
위기의 김민재 투헬과 불화설·방출 가능성 제기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4.04.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입지가 흔들리는 김민재를 향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독일 매체 `스포르트'는 10일(현지시각) “토마스 투헬 뮌헨 감독과 지난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영입된 김민재 사이에 문제가 있다”고 보도했다.

김민재는 최근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 지난해 여름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나폴리를 떠나 뮌헨 유니폼을 입은 뒤 바로 주전으로 활약했다. 하지만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뮌헨에 합류한 에릭 다이어에게 주전 자리를 내줬다.

지난 6일 하이덴하임과의 리그 경기에서 5경기 만에 선발로 나섰으나, 2-3 패배를 막지 못하며 10일 아스널(잉글랜드)과의 `2023~20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다시 제외됐다.

이에 `스포르트'는 “뮌헨 주변에서 김민재를 좋지 않은 영입으로 분류하는 목소리들이 나오고 있다”며 “뮌헨은 나폴리에 5000만 유로(약 733억원)의 이적료를 지불했지만, 김민재는 이적 첫해에 이 금액에 걸맞은 활약을 보이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시즌 이후 김민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불분명하다. 뮌헨이 김민재를 단 한 시즌 만에 다시 파는 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방출 가능성까지 제기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