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한달살이’ 통큰 지원 나선다
‘태안 한달살이’ 통큰 지원 나선다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4.04.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70팀 모집 … 7일서 최대 30일까지 비용 정산

태안군은 5~6월 중 최대 한 달간 태안에서 체류형 여행을 즐기는 `2024 태안 한달살이'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하고 오는 19일까지 국민들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체류형 관광 수요에 대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참여자는 최소 7일에서 최대 30일까지 태안에 머물며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숙박비, 부대비(식비 및 교통비), 체험활동비, 여행자보험비 등 지원 범위 내에서 경비를 지원받게 된다.

5~6월 중 원하는 시기 및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여행 중 △충청남도 관광홈페이지에 여행 후기 작성 △여행 관련 콘텐츠 SNS 게시 △만족도 조사 등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여행 종료 후 15일 내에 결과보고서와 증빙자료 등을 군에 제출하면 실비를 정산받는다.

신청 대상은 충남 외 지역에 거주하는 국민이며 총 70팀 내외(팀당 1~2명)가 선정된다. 신청을 원하는 국민은 온라인 폼(naver.me/GDN6BHzi)에 접속해 접수하면 되며 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taeanblog) 또는 군 홈페이지 내 공고란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담당자 메일(keb0930@korea.kr)로 제출해도 된다.

/태안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