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 중심 고품질 관광서비스
단양관광공사(사장 김광표)는 고객 참여 중심의 고품질 관광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4년도 고객모니터단을 위촉했다. 보다 객관적인 관광 서비스 품질 평가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응시 자격의 지역 제한을 푼 단양관광공사는 지난 3월 8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온라인 접수를 진행했다.
그 결과 서울특별시, 충주시 등 모집 인원의 2배수가 넘는 경쟁률을 보이며 마감됐고 심도있는 평가를 통해 응모자 중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8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고객모니터단 8명은 4월부터 8개월 동안 단양관광공사 운영 사업장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활동을 펼치며 시설 이용 편의성 및 운영 개선사항, 아이디어 등 현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고객모니터단 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공사 사업장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며 모니터링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시 자체 포상을 통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양관광공사 관계자는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공사 운영 사업장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품질 높은 관광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단양 이준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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