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충청타임즈
  • 승인 2007.07.06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나기 이번에 준비해요"
갤러리아·대전 롯데, 여름정기바겐세일 '다채'

◇ 농협청주농산물물류센터-햇출하 농산물전 및 참외·감귤 초특가전

농협청주농산물물류센터(대표 박봉수)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햇출하 농산물전과 참외·감귤 초특가전을 펼친다.

이에따라 이 기간에 햇출하되는 대학찰옥수수와 고구마를 선보이며, 참외(5kg 1상자 9900원)와 하우스 감귤(100g당 498원) 등을 시중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지역사회 환원사업으로 해마다 실시해 왔던 '한여름밤의 무료영화 상영'을 7일 첫 상영(제목 허브)에 들어가면서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밤 9시부터 정문매장입구 동편 주차장에서 상영한다.

◇ 갤러리아타임월드-여름정기세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2일간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이번 시즌에는 세일 기간이 예년보다 줄어든 만큼 좀 더 알차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다양한 세일과 할인전이 진행된다. 1층에서는 금강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10∼3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여름 시즌인 만큼 베르사체, 셀린느, 에스까다 등 여름 대표 상품인 선글라스 브랜드에서도 20%할인 행사를 진행된다.

2층과 3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각양 각색의 다양한 여름 신상품으로 새 단장하고 좀처럼 세일이 진행되지 않는 SJSJ, 시스템, 오즈세컨 등의 브랜드에서도 세일이 진행되어 고객들의 발길을 잡는다.

황금돼지해 특수를 맞고 있는 6층 유·아동 브랜드에서도 10∼30%까지 폭넓은 세일혜택을 제공한다. 8층에서는 'COOL SUMMER! 스페셜퍼레이드'를 진행해 삼성전자 스페셜 특집, LG전자 여름맞이 대축제, 크레이브 여름상품 특집전 등을 진행한다.

식품관에서도 백산, 한국도자기, 광주요, 행남자기, 정관장, 화개제다 등이 참여하는 식기, 주방, 건강기프트 세일이 진행된다.

◇ 대전 롯데백화점-여름정기바겐세일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송 정호)은 6일부터 17일까지 12일간 여름 정기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 바캉스용품 세일행사에는 브랜드의 80% 가량이 세일에 참여함에 따라 장소 확보를 위해 기존 60평규모의 8층 샤롯데홀A관 옆에 샤롯데홀 B관 100여평을 행사장으로 확대해 실시된다.

또한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Cool 에어컨 특별기획상품전'을 개최하고 LG휘센과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 전시판매한다.

7층 행사장에서는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형지어페럴 1만점 대공개, 여성 TOP브랜드 특집전'을 개최, 크로커다일, 글레몽뜨 등을 50∼70%할인 판매하며 앤클라인뉴욕, it미샤, abfz의 재킷, 원피스, 스커트 등을 기획가에 판매할 방침이다.

특히 식품관 특별 행사장에서는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남도 특산물대축제' 행사를 갖고 전남 광양의 단호박과 전라남도 지방의 젓갈, 건어물 등을 선보이며, 7일 토요일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전라남도 유명 장돌뱅이를 초청해 전통풍물 공연과 고객 참여 엿치기 등의 이벤트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