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불암,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 명예대회장 위촉
최불암,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 명예대회장 위촉
  • 이은춘 기자
  • 승인 2013.09.1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개막식 참석… 16~19일 오프페스티벌 볼거리 풍성
제10회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의 명예 대회장에 국민배우 최불암씨(74·사진)가 위촉됐다.

10일 시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개최되는 제10회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에 배우 최불암씨가 명예대회장으로 위촉돼 공주한옥마을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에 참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최불암 명예대회장은 13일 개막식(저녁 7시 30분 공주 한옥마을)에 방문, 당일 모든 행사에 참여해 공주시민을 비롯한 모든 관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연극제를 주관하는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 오태근 추진위원장은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이번 연극제를 한국의 토속적 주제를 갖고 세계무대로 발돋움시키기 위해 가장 향토적이고 한국적인 배우 최불암씨를 명예 대회장으로 추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연극제에는 추석 연휴기간인 16일부터 19일까지 오프 페스티벌을 개최,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오프 페스티벌 행사는 16일 공주여자고등학교와 한국 영상대 학생들의 뮤지컬 갈라쇼 17일 한국 영상대 연기과 학생들의 ‘오마이 캡틴’ 18일 퓨전풍물단의 소리타작 공연 19일 한가위 힐링콘서트가 진행된다.

또한 연극제 기간 동안 공주 한옥마을을 찾은 모든 관객들에게 계란빵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매일 경품행사를 개최해 많은 시민들이 찾는 축제의 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 홈페이지(www.gomanaru.or.kr)를 참고하거나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 집행위원회(☏041-855-751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