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 홈피 구축 최종보고회
문화관광 홈피 구축 최종보고회
  • 오종진 기자
  • 승인 2012.12.17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 고객중심 맞춤형 서비스
서천군은 고객중심의 정보 활용이 용이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17일 군청 회의실에서 ‘문화관광 포털홈페이지 구축사업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나소열 군수를 비롯한 실·과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기관인 (주)지오넷에서 문화관광 홈페이지 구축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추진사항에 대해 보고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홍보 마케팅 전문화 및 소통수단 다변화, 콘텐츠·디자인 차별화, 이용자 편의성 확보 등에 주안점을 두고 사업을 시행, 서천의 상징성을 표현한 메인디자인과 하늘(항공촬영)에서 본 서천을 테마로 한 3DVR 파노라마를 활용한 사이버투어 등을 구축했다.

또한, 테마여행 및 계절별 관광 상품의 개발, 체험마을 미니홈페이지 구축, 지도를 통한 한눈에 보는 서천, 아이패드용 App 등을 구축함으로써 앞으로 이용자들의 접근방식이 용이할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최근 인터넷 및 스마트폰 등의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부응하고자 모바일 홈페이지 및 SNS 연계가 가능토록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홈페이지 운영에 다양화를 꾀했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이용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소통하는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