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문화·굿뜨래 농산물 우수성 세계로"
"백제문화·굿뜨래 농산물 우수성 세계로"
  • 이은춘 기자
  • 승인 2012.11.1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 경기국제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여행상품 등 소개·체험행사 마련 큰 호응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10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여해 관광홍보관 운영 및 굿뜨래 농특산물 홍보 판촉에 나섰다.

이번 국제 관광박람회는 여행을 통한 몸과 마음의 치유 ‘힐링투어’를 주제로 열리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상품과 관련정보를 선보였다.

이에, 군은 부여관광 홍보관을 운영해 부소산, 외산 무량사 등 주요 관광지와 백제문화제, 연꽃축제 등 대표 축제와 체험마을 수상레저 관광을 홍보하고, 백제문화의 우수성과 여행상품 및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가운데 굿뜨래 8미 등 공동브랜드 홍보 및 친환경 굿뜨래 농특산물 우수성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해 큰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관람객을 대상으로 굿뜨래 친환경 농산물 시식코너를 마련하고 이벤트 행사를 통해 백제문화관광 기념품을 제공하며 백제복식 입어보기, 백제문양 및 문화재 스탬프 찍기 등 체험행사를 병행 추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국제관광 박람회를 통해 백제관광의 우수성과 굿뜨래 친환경 농산물을 널리 알려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천년고찰 무량사와 만수산 자연휴양림, 궁남지, 부소산성, 능산리고분군 등을 함께하는 힐링투어와 부소산성, 국립부여박물관, 궁남지, 백제토기나 농촌체험, 천정대, 백제문화단지, 백제보, 한국인삼공사 등을 거니는 백제역사탐방과 농촌체험이 함께하는 힐링투어를 추천하고 수도권 관광객이 부여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