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경영 직원교육 성료
고객만족 경영 직원교육 성료
  • 이경호 기자
  • 승인 2012.03.1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촌공사 충주·제천·단양지사
한국농어촌공사 충주·제천·단양지사(지사장 전만우)는 19일 지사 회의실에서 지사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송향숙 CS컨설턴트를 초빙해 고객만족 향상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과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Da-Win 서비스) 제공, 교류협약(MOU)에 따라 고객만족의 이해와 실천전략과 실천약속을 통해 고객과 함께 행복해지는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송향숙 강사는 "고객만족의 첫걸음은 상대방에 대한 관심과 배려하는 마음가짐에서 시작되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