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민원안내 1577-3900번 통합
천안시 민원안내 1577-3900번 통합
  • 이재경 기자
  • 승인 2010.10.03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천안시 콜센터 운영으로 이원화돼 있는 천안시 민원전화 안내서비스가 통합됐다.

천안시는 콜센터와 전화교환방식으로 운영하던 민원안내전화를 이달부터 1577-3900번이 대표번호인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민원안내전화를 기존의 교환방식(시청 551-2011, 521-2114, 동남구청 521-4114, 서북구청 521-6114)과 2009년 8월 3일 천안시콜센터(1500-9700)의 개소로 이원체제로 운영해왔다. 시는 통합운영이 완전 정착될 때까지 기존 교환안내전화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통화연결음으로 통합안내를 한 후 자동 연결하는 서비스는 유지하되, KT 114안내는 시청 대표번호인 1577-3900번이 안내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