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종합평가서 내방고객 만족도 등 호평
4일 괴산우체국에 따르면 충청체신청은 3개 시·도 31개 우체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종합평가에서 이같이 선정했다.
괴산우체국은 외부고객 만족도 내방고객 만족도 VOC(고객의 소리) 창구응대 모니터 우편물 이용고객 모니터 추진실적 소속국장 평가 등 8개 항목에서 대부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처럼 괴산우체국은 종합평가에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고와 탁월한 리더십으로 우수한 사업 실적을 거두는 등 고객 만족경영을 펼쳤다는 평가다.
괴산우체국은 이어 올해도 직원들의 다양한 민원인 응대 교육을 실시키로 하는 등 고객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365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안승구 국장은 "민원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며 "내·외부 민원인 모두 만족지수를 높이는 데 심혈을 쏟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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