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에 멋진 승리 선물”
“팬에 멋진 승리 선물”
  • 이선규 기자
  • 승인 2024.04.10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4리그 FC충주 14일 홈 개막전 각오
진주시민축구단 상대 시즌 2승 도전장

 

FC충주(대표 윤현영)가 오는 14일 오후 3시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4 K4리그 홈 개막전에서 진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시즌 2승을 겨냥한다.

지난 6일 남양주시민축구단과 3라운드 원정에서 1명이 퇴장당해 수적 열세에 놓였음에도 불구하고 1:0로 시즌 첫 승리를 거둔 FC충주는 홈에서 열리는 첫 경기에서 팬들에게 멋진 승리를 선물함과 동시에 순위를 상위권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홈 개막전에 앞서 선수단 소개, 시축 행사 등 홈 경기 개막식이 진행되며 경기장을 찾은 팬과 시민들에게 기념타올이 증정된다.

최정민 감독은 “앞선 원정경기들이 준비한대로 이뤄지지 않아 아쉬운 점이 많았다”며 “이번에는 홈에서 열리는 경기라 승리도 필요하지만 어느팀을 이긴다는 생각보다 첫 홈경기에서 선수들과 잘 준비해 재미있고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구단주가 바뀌어 새롭게 출범한 FC충주는 스포츠 소외계층 없이 모든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2024년 홈 경기를 무료로 개방하며, 홈 12경기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개최해 시민들에게 건전한 스포츠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를 매개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충주 이선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