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3월 1일 재개장
세종시설공단,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3월 1일 재개장
  • 홍순황 기자
  • 승인 2024.02.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시스템 개편, 오토존 암석구간 정비…총 22면(오토존 14면, 이지존 8면) 운영
세종시시설관리공단이 오토존 정비 공사 등을 위한 4개월간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3월 1일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을 재개장한다.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소연, 이하 공단)이 오토존 정비 공사 등을 위한 4개월간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3월 1일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을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은 동절기 휴장기간 동안 즉시감면제도와 사전주차등록 기능 추가 등의 예약시스템을 개편하고 오토존 암석구간 정비사업을 통해 판매가 중지되었던 사이트 4면을 개장해 총 22면(오토존 14면, 이지존 8면)을 운영한다. 
특히 편의시설(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재정비, 이지캠핑존의 텐트 및 데크를 개선하는 등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캠핑장 예약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세종시민 우선예약(추첨제) 후 일반 대상에 대한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3월 우선예약은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일반예약은 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예약을 위해서 개편된 예약시스템에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회원가입은 21일부터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누리집(www.sjfmc.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소연 이사장은 “안전한 캠핑을 위해 이용객들의 캠핑장 이용수칙 준수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캠핑장 이용객의 안전사고 예방 및 만족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시설 개선과 운영 관리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종 홍순황기자sony2272@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