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신보 김두중 이사장, 소상공인에게 2024년 새로운 도약 약속
충남신보 김두중 이사장, 소상공인에게 2024년 새로운 도약 약속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4.01.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충남소상공인연합회서 “소상공인 종합지원 홍보 및 특강” 

 

충남신용보증재단 김두중 이사장이 지난 17일 (사)충남소상공인연합회 주최로 중소기업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5차 소상공인 맞춤형 역량강화 교육에서 소상공인들에게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에서 김 이사장은 “갑진년 좋은 기운으로 청룡이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올라가듯 또 큰 나무가 쭉 뻗어 올라가서 성장하듯 사업이 성장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김 이사장은 또한, 2024년 소상공인 보증지원 제도와 중·소상공인이 가져야 할 경영전략에 대한 내용을 소상공인들과 나누었으며, 지난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지원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김 이사장은 지역 소 상공인들에 “우물을 깊게 파야 물이 나온다”며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사업을 하매 경기가 좋고 안 좋고의 차이는 언제나 있으므로 실망하고 포기할 게 아니라, 더 좋아지기 위해 노력을 해야한다”고 소상공인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어 김 이사장은 “충남신보는 돈 장사하는 기관이 아니고 김태흠 지사님의 중·소상공인 지원정책에 맞춰 선도적인 역할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충남도민들의 이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이사장은 마지막으로 “고금리, 사금융에 내몰린 소상공인들을 공적금융기관인 충남신용보증재단에서 입체적으로 지원을 전개해 나가겠다”라는 뜻을 밝히며 특강을 마쳤다. 
충남신보의 보증지원 및 비금융 사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1588-7310 으로 문의하면 된다.

/내포 오세민기자saein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