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署, 민원대표전화 통합운영
청양署, 민원대표전화 통합운영
  • 충청타임즈
  • 승인 2007.07.27 2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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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양경찰서(서장 양정식)는 그동안 운영해오던 민원대표전화(041-942-0112, 041-943-0112)를 오는 9월 1일부터 충남지방경찰청(1566-0112)으로 통합운영하게 된다

서에 따르면 종전 민원대표전화를 이용하여 민원처리를 하려면 처리부서도 찾기 어려울 뿐더러 ARS안내가 긴 시간이 걸리는 관계로 민원인들에 많은 불편을 주어왔으나, 이제 교환원이 직접 안내해 주는 통합시스템으로 개선, 운영하게 되어 민원이 효율적으로 처리될 전망이다.

앞으로 경찰서에 전화하는 민원인은 어디서나 대표전화를 통하면 교환원의 친절한 안내를 받아 원하는 부서를 한번에 연결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시내전화 요금으로 책정되어 민원인의 부담이 최소화시켰다.

서 관계자는 "주민에게 더욱더 편리하고 친절한 치안행정을 펼쳐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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