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전화상담뿐만 아니라 일부 민원업무에 대해서도 상담원과의 전화통화만으로 처리가 가능토록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며, 지난 2일부터 대전지역본부 고객지원센터를 시범 설치·운영에 들어갔다.
또 사업개시신고서(건설공사) 등 13종류의 민원사항에 대해 고객지원센터에서 직접 처리토록 하는 온라인 업무처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범운영기간 동안 대전지역본부 고객지원센터(1588-0075)로 걸려온 전화 중 대전광역시 및 충남·북의 고객(사업장 및 재해근로자)에 대해서는 간단한 신원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고 시범운영 결과를 검토·평가한 후 내년 1월부터 전국 지역본부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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