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은 28일 '친절은 따뜻한 세정의 첫걸음입니다' 책자를 발간해 전국 모든 세무공무원에게 배포했다. 이번 발간한 책자에는 국세공무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대민응대요령을 주제별로 알기 쉽게 정리해 친절서비스 마인드 형성, 호감 주는 표정·음성 만들기, 직장예절, 납세자 불평·불만 처리요령, 업무분야별 응대요령 등을 기술했다. 또한, 납세자가 세무서로 전화를 하거나 방문하는 경우, 국세공무원이 국민을 섬기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친절하게 인사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마인드를 형성하도록 했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타임즈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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