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경기 더 편안하게 보세요"
"야구경기 더 편안하게 보세요"
  • 최욱 기자
  • 승인 2007.04.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유아놀이방·종합 안내소 등 편의시설 확충
한화이글스(대표이사 이경재)는 고객만족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유아놀이방과 구단 역사 전시실, 종합 안내소를 신설하는 등 고객 편의 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유아를 동반한 관중의 편안한 야구 관람을 위해 만들어진 유아놀이방 시설은 외야 전광판 백스크린 뒤 쪽에 어린이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설계로 만들었으며, 특수 안전매트 위에 유아용 미끄럼틀을 비롯한 장난감류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마련했다. 특히 보육교사 1급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인력원이 경기 중 아동들을 관리하게 된다.

대전야구장 3루 출입구에 위치한 제1 매표소 좌측에는 '이글스월드'가 문을 연다. 이글스 월드는 창단 이후부터 지난 99년 한국시리즈 우승, 송진우의 200승 기념품 등 이글스의 역대 각종 사료들을 한눈에 관람할 수 있는 역사 전시실과 야구용품 및 기념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획 상품 코너가 함께 만들어졌다.

이와 함께 구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 종합 안내소가 설치돼 대전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이용편의 지원과 문제점 발생시 즉각적인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처리했다.

또한, 대전야구장 곳곳에 설치된 종합 안내소에는 대한적십자사에서 실시한 응급처치법 교육이수 직원 7명이 배치돼 만일의 위급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와함께 내부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시설도 강화됐는데, 2군 선수단 라커룸을 새롭게 만들었으며, 1군 라커룸과 웨이트장을 비롯한 휴게실의 리모델링 공사와 함께 언론사의 취재 공간인 기자실 내부 설비공사도 진행 완료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