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대전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07.03.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공직문화 창조로 변화·혁신 이룰 것"
대전시청공무원노동조합(서정신 위원장) 은 22일 오후 4시 시청 대강당에서 대의원 대회를 개최하고, 제1기 대전시청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서정신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변화와 혁신의 선봉장으로서 노동조합을 통해 새로운 공직문화 창조와 권익신장 추구와 불합리하고 비효율적인 관행과 구습으로부터 탈피해 노·사가 합심해 신바람 나는 일하고 싶은 직장분위기 조성을 통하여 대전 시민들에게 '참 봉사'를 실시하는데 신명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위해 공무원노동조합의 틀 마련에 최선을 다하고, 성공적인 단체교섭 체결 추진에 만전을 기할것이며, 전국단위 노동조합과 연계해 원활한 대정부 교섭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체제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노동조합 운영방향을 밝혔다.

또한, 서 위원장은 "조합원 여러분들의 뜻과 지혜를 하나로 모아 역량을 결집해야 한다"며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대전시장과 시의회 의장를 비롯한 관계 위원장단과 노동조합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행사로 대의원대회에서 2007년 사업계획을 심의 의결하고, 주요 임원단 등을 선출하는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사진기사#B.B.S 충북연맹 정기총회 한국 B.B.S 충청북도연맹은 22일 청주 명암타워에서 제44차 정기총회를 갖고 사업계획 등을 협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