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명품관으로 사업 강화
프랑스·이태리 브랜드 입점
VIP고객 클럽 라운지 신설도
프랑스·이태리 브랜드 입점
VIP고객 클럽 라운지 신설도
대전 한화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 김은수)가 백화점 사업을 강화하며 퀀텀점프에 나선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19일 명품 브랜드 강화와 고객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중부권 최고 백화점' 에서 한 단계 나아가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 이은 `제2의 명품관' 도약 의지를 밝혔다.
`제2명품관' 으로의 퀀텀점프는 2019년부터 본격 추진된다.
현재 수도권에 인지도 높은 프랑스 및 이태리 등 명품 브랜드에 대한 2019년 입점이 진행 중이며 현재 입점된 주요 명품 브랜드 매장 리뉴얼도 2019년에 완료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의 맛집 성지 `고메이494'의 성공 DNA도 2019년 타임월드에 이식된다.
타임월드는 현재 백화점동·주차동·업무동 3개의 건물로 나뉘어진 개념을 백화점·West wing·East wing으로 명칭을 재편한다.
더불어 대전지역 최고의 랜드마크 건물로 탈바꿈하기 위해 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층 더 강화된 VIP 서비스도 선보인다. 2019년 내에 타임월드 VIP 고객만을 위한 VIP 클럽 라운지를 백화점 외부에 별도로 대전지역에 신설할 계획이다.
고객만을 위한 커뮤니티룸과 휴식 라운지 등 서비스가 접목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대전 한권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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