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전화 응대 중요성 등 강의
이번 연수는 세종시 예정지역에 2단계 중앙행정기관 이전과 공동주택의 본격적인 입주로 교육 분야에 대한 문의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친절한 교육공동체 이미지를 갖추고자 마련됐다.
이날 2012년 30인의 명강사로 선정된 아이비전컨설팅 신혜련 대표가 강사로 나서 ‘Reading으로 고객을 Leading하라’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신 대표는 △다름의 미학 △DI SC(행동유형검사) 유형별 이해 △DISC 현장에 적용하기 등을 중심으로 전화 응대의 중요성 △바른 전화 받기 및 걸기 △정중한 인사법 등에 대해 현장 사례중심의 강의를 펼쳐 교육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하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교직원들이 중앙행정기관 이전 및 인구유입 등으로 급격히 늘어나는 교육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