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27일 현역 입대
송중기, 27일 현역 입대
  • 노컷뉴스 기자
  • 승인 2013.08.01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들 환영·아쉬움 엇갈려
배우 송중기(사진)의 현역 입대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이 박수를 보내면서도 한편으론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송중기는 1일 소속사를 통해 “얼마전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통보를 받았다”며 “남은 기간 동안 활동을 잘 마무리하고 훈련소에 입소하겠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그는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마음을 전한다”며 “2년 동안 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겠다.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예병사 논란 이후 첫 연예인 입대인만큼 국방의 의무 최선을 다해서 하고 오기 바란다”, “민감한 때라 결정 내리기 힘들었을텐데 용감한 입대 환영하고 잘 다녀와라”, “국보급 피부 군대가서도 관리 잘 하고, 몸 건강히 지내라” 등의 댓글로 격려를 보냈다.

이밖에 팬들은 “어떻게 2년 기다리냐. 빈 자리가 너무 클 거 같다”, “빨리 가는 것도 아니지만 갑작스러워서 놀랐다”, “거짓말 같다. 오늘 만우절 아냐? 송중기 군대 가는 거 안 믿긴다” 등의 댓글을 남겨 놀람과 아쉬움을 표현했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중기는 오는 27일 102보충대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