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바람불어 좋은 밤’ 예매 오픈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바람불어 좋은 밤’ 예매 오픈
  • 정봉길 기자
  • 승인 2013.07.2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티켓·숙박패키지 새달 19일까지 운영
'원 써머 나잇' 화려한 뮤지션 공연도 마련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인 ‘바람불어 좋은 밤’ 티켓 예매가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영화 또는 공연 티켓과 함께 숙박을 한번에 예매 할 수 있는 ‘원 스톱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짧은 시간안에 매진을 기록하며 기존 관객뿐만 아니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처음 방문할 계획인 관객들에게도 편리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람불어 좋은 밤’은 영화코스와 공연코스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영화티켓과 숙소를 함께 예매할 수 있는 영화코스는 개막작을 포함해 메가박스 제천에서 상영되는 95편의 영화 예매(1박 2매)가 가능하다.

공연코스는 청풍호반무대에서 펼쳐지는 음악공연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 티켓과 함께 숙소를 예매 할 수 있다.

숙소는 1인부터 10인까지 신청 가능한 세명대학교 기숙사와 2인만 신청이 가능한 청풍리조트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람불어 좋은 밤’을 이용하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8월 14~19일까지 제천 곳곳에서 관객들을 찾아갈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월드 프리미어 5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11편을 포함하여 34개국 95편의 다양한 음악ㆍ영화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원 썸머 나잇’ 에서는 바비킴ㆍ부가킹즈, 프라이머리ㆍ자이언티, 허클베리피, 바이브, 린, 엠씨 더 맥스, 스윗 소로우, 버벌진트, 십센치, 옥상달빛 등의 화려한 뮤지션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바람불어 좋은 밤’은 다음달 15~19일까지 운영되며 티켓 예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