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실내악 선율 속으로
아름다운 실내악 선율 속으로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2.06.27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향 챔버시리즈 두번째 공연
내일 배익환 바이올리니스트 협연

…한편의 서정시보다 아름다운 실내악이 29일 저녁 7시 30분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열린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챔버 시리즈 두번째 공연으로 '현악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인디애나 음대교수인 배익환의 협연으로 한편의 서정시보다 아름다운 실내악을 연주한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배익환은 유럽, 아시아, 미국 등지에서 솔리스트로서 그리고 실내악의 연주자로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면서 세계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연주자다.

…이번 공연에서 대전시립교향악단 현악기 연주자와 협연을 통해 실내악의 화려한 진수를 선사한다.

…현악 앙상블만의 독특하고 유려한 선율, 실내악의 묘미, 뜨거운 열정과 의욕, 현악 앙상블팀이 무대를 장악하며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를 통해 실내악의 즐거움을 만끽할수 있다.

…또 이탈리아풍의 감미로운 선율이지만 엄격함을 느낄수 있는 세바스찬 바흐의 '바이올린과 현악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가단조, 작품 1041'을 시작으로 브리튼의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심플 심포니 작품 4' 와 '프랑크 브리지 주제에 의한 변주곡 작품 10'을 연주, 바흐에서 브리튼에 이르는 밀도 높은 프로그램을 엮어 아름다움을 연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