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경품 … 설 맞이 이벤트 풍성
할인·경품 … 설 맞이 이벤트 풍성
  • 안정환 기자
  • 승인 2009.01.18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지역 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흥업백화점=오는 22일까지 설날 선물사은잔치 및 경품대축제 행사를 벌인다.

최근 경기적 상황을 고려해 양말, 점퍼, 책가방, 곶감 등 중·저가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갈비(5명), 황금소 핸드폰줄(6명), 상품권 7만원(10명), 세뱃돈 5만원(20명) 등의 경품 추첨행사도 갖는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잡곡세트, 40만원 이상 5 쌀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16일부터 22일까지 장갑과 머플러, 양말세트 등 패션잡화 선물상품전을 갖고 있다. 각 브랜드별로 의류, 화장품 등의 초특가전 또는 특별전이 같은 기간동안 진행된다.

이마트=26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한다. 또 가공식품과 미용·세제 등 전단광고상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신선식품 특별 대할인, 생필품 대규모 대기획, 신세계 포인트 카드회원 최대 50% 할인혜택 등을 행사기간 동안 진행한다.

농협청주물류센터=오는 25일까지 15일간 설 선물세트 큰 잔치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사과, 배, 곶감, 표고, 한우갈비, 보신세트 등 우리 농·축·특산물을 비롯해 생활용품, 가공식품 등 1만원 이하의 저가상품부터 30만원 이상의 고가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