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탤런트 연수원 조성 박차
괴산 탤런트 연수원 조성 박차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10.20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 도쿄서 팬미팅… 피아노 연주·노래 선물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김성환)가 괴산군 장연면 송덕리에 추진중인 탤런트 연수원 스타랜드 신축사업을 재추진하며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19일 군에 따르면 지난 9일 협회와 ㈜제이포르테(대표이사 이성호)가 스타랜드 신축·운영 등 공동사업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어 건립 시행자로 선정된 이성호 제이포르테 대표이사가 15일 군을 방문, 스타랜드 연수원 조성사업의 세부적인 추진 방향에 대해 심도 있게 협의했다.

이 자리에서 임각수 군수는 스타랜드 연수원 신축 사업의 업무진행에 따른 제이포르테 사업계획을 근거로 해 인·허가와 사업 진행과정의 각종 제반사항에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또 협회와 제이포르테는 이달 중 군과 협력해 스타랜드 건립에 따른 사업 설명회를 열기로 했다. 이어 다음달 중 인·허가를 받아 12월께 착공, 내년 12월 완공할 계획이다.

스타랜드는 장연면 송덕리 산73 일대 약 3만 부지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하고 편집, 녹음실과 스튜디오, 강의실, 수영장, 운동장 기타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내년 12월 스타랜드가 준공되면 신인연기자 발굴과 교육 및 연기자 재교육 프로그램 등 한류문화 창출을 위한 기틀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TV 가이드& 미디어]탤런트 김범 차세대 한류스타 예약

탤런트 김범(19)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었다.

18일 도쿄 하라주쿠의 쿠에스트홀에 두 차례 마련한 팬미팅에는 현지 팬 800여명이 몰렸다.

김범은 이날 히라이켄의 '눈을 감고'와 안전지대의 '프렌즈'를 열창했다.

또 마술쇼, 나카시마 미카 원곡을 박효신이 리메이크한 '눈의 꽃'을 연주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일본의 TBS는 김범의 일본 도착부터 팬미팅까지의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제작키로 결정했다.

팬미팅 관계자는 "깜짝 놀랄 노래실력과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로 로맨틱한 팬미팅을 만들었다"며 "무엇보다 시종일관 따뜻하고 부드러운 미소와 배려 깊은 행동, 풍성한 무대 준비 등이 모든 팬을 감동시켰다"고 전했다.

김범은 "멀리 해외에도 좋아해주는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너무나 감동했다. 일본 팬들의 사랑, 잊지 않고 더 노력해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기뻐했다.

MBC TV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 출연했던 김범은 12월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나온다. 극중 F4의 멤버 겸 국보급 도예가의 명성을 잇고 있는 예술명문 종가의 후계자 '소이정'을 연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