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실시하며, 민원실 방문 민원인에 대한 면담설문과 무기명 우편설문으로 하고 있다. 또 군 홈페이지(www.taean.go.kr.) 오른쪽 하단에 '태안설문'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설문 항목은 민원인 응대자세, 민원서비스 만족여부, 민원응대 공무원 친절도 등 총 21개 항목으로 민원인들을 대하는 공무원들의 태도를 종합적으로 묻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설문코너를 통해 군은 수시로 의견을 수렴, 즉시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열린 군정 실현에 한 발 더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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