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민원행정서비스 일시 중단
청주시 민원행정서비스 일시 중단
  • 석재동 기자
  • 승인 2008.07.11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배전반·변압기 교체 공사
청주시의 청사 변전실 노후배전반 및 변압기 교체 공사에 따른 정전으로 모든 민원행정서비스가 일시중단된다.

시는 11일 오후 6시30분부터 14일 오전8시까지 청주시내 다중이용시설 및 동 자치센터 등에 설치된 32곳의 무인민원발급기와 인터넷 전자민원(G4C)을 통한 주민등록등ㆍ초본, 건축물관리대장 외 37종의 각종 제증명 발급서비스가 중단된다고 밝혔다.

또 타 지역에서 청주시 거주자에 대한 제증명 발급도 중단된다.

아울러 청주시청 홈페이지를 포함한 무심ㆍ직지홈페이지, 청주시민메일 등 웹 서비스도 같은 기간 내 민원서비스가 중단된다.

시 관계자는 "무인민원발급 중단으로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지사항을 발급기에 부착 안내했다"며 "필요한 민원서류는 금요일 이전에 발급 받아 달라"고 시민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