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민원서비스 만족도 높인다
계룡시 민원서비스 만족도 높인다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7.03.28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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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달부터 안내도우미 지정 홍보
계룡시가 시민이 행복한 민원서비스 구현을 위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는 친절한 민원응대 생활화 및 직원 주도적 서비스 마인드 확산을 위해 민원인과 접점에 있는 민원실 직원을 대상으로 주1회 업무시작 전 공무원이 갖춰야 할 기본예절, 전화예절, 방문민원 응대요령 등에 대한 교육에 적극 나섰다.

시는 오는 4월부터 일일 민원안내 도우미를 지정해 민원신청서 작성 안내와 함께 민원시책 홍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특히 매일 아침 업무시작 전 청내 아침방송을 통해 전직원의 친절 및 청렴마인드 교육을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전문강사를 초빙해 CS 특별교육과 공무원 친절도 자가진단을 진행할 방침이다.

/계룡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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