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충청점 2년연속 '서비스품질대상'
신세계百 충청점 2년연속 '서비스품질대상'
  • 이재경 기자
  • 승인 2014.01.0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우수 점포 선정
CS우수팀 등 3개상 수상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최주경)이 ‘2013 신세계 서비스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전국 최우수 점포로 선정됐다.

이와함께 CS 우수팀(영업5팀, 영업기획팀)을 수상하며, 서비스관련 총 7개상 중 3개의 상을 휩쓸었다.

신세계 서비스 품질대상은 한국갤럽에서 1년간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를 통해 접객서비스, 시설서비스,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에 대해 평가해 수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신세계백화점 서비스품질대상을 수상한 점포는 충청점이 최초이며, 신세계백화점 11개 점포를 대상으로 실시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도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아이패드를 활용한 고객안내’, ‘휴대폰 살균서비스’ 등 타점과 차별화된 세심한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