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응대 전화 친절도 평가
민원응대 전화 친절도 평가
  • 정봉길 기자
  • 승인 2011.08.07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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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시 오는 10월 7일까지
제천시가 직원들의 민원응대 전화 친절도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다.

시에 따르면 '공무원이 친절하면 시민이 행복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이번 평가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8일부터 오는 10월7일까지다.

시는 민원응대 전화 친절도를 체계적이고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자가진단시스템(마스터 코칭)을 도입했다.

전화 친절도 조사는 각 부서에 맞는 가상 시나리오를 작성해 민원 콜센터 직원들이 민원인으로 가장, 공무원들의 전화 수신 태도, 최초응대, 상담태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 4개 분야 10개 항목을 평가한다.

직원들은 전화 친절도 자가진단 시스템(마스터 코칭)을 통해 각자 민원인과 통화한 전화응대 음성을 직접 청취할 수 있다. 또 전화친절도 점수 확인을 통해 각자의 친절수준을 가늠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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