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상은 지난해 경영성과 부문과 고객만족경영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기관에 대해 우정사업본부에서 실시하는 가장 영예로운 상의 하나다.
충청체신청은 경영성과의 재무관점과 고객관점, 내부프로세스 관점 등 9개 지표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끊임없는 고객감동 경영활동과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 노력이 인정받았다. 이어 우체국에서는 대전우체국이 경영대상을, 괴산우체국이 경영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기관평가와는 별도로 일선 현업 우체국장 중에서 노사화합과 사업실적이 우수한 우체국장에 대한 '자랑스러운 우체국장상' 시상도 진행됐다. 수상자는 김기태 대전 유성우체국장, 이정우 대전우편집중국장, 안승구 홍성우체국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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