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공사, CS지원단 발족
대전교통공사, CS지원단 발족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4.01.24 16: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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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짐 결의

 

대전교통공사가 고객 서비스 향상 의지를 다지는 고객만족 지원단 발대식 및 서비스 강화 다짐대회를 가졌다.
다짐대회에는 지난 1일 단행된 도시철도 운임조정에 따른 서비스 강화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는 선서와 혁신적인 서비스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모한 ‘나를 움직이는 친절 다짐말 한마디’ 를 통해 선정된 5개 다짐문을 역 고객안내센터에 게시해 직원들의 서비스 의식 제고에 상시 활용할 계획이다.
연규양 대전교통공사 사장은 “시민들의 배려와 양해로 1월부터 운임을 조정하게 됐으며, 임직원 모두 한발 더 뛰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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