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축산농협 종합청사 준공
아산축산농협 종합청사 준공
  • 정재신 기자
  • 승인 2022.03.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축산농협(천해수 조합장)이 2년에 걸친 종합청사 신축 공사를 마무리하고 오는 28일 본점 사무실 이전을 시작한다.
종합청사는 현재 진행 중인 모종샛들 도시개발 지역에 위치해 앞으로 지역민들과 조합원들에게 아산시 축산인의 요람으로서 미래 100년 농협 구현의 비전을 실현 해 나갈 계획이다.
종합청사는 지역유통종합센터로 축산업, 유통, 금융의 ONE-STOP 서비스를 아산시민들에게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런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와 더불어 조합원들에게 많은 실익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산축산농협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과 힘찬 도약’을 위해 오는 28 오전 11시에 테이프 커팅식 시작으로 신축청사 입주 및 사업 개시를 시작하고 4월1일은 하나로마트를 개장해 다채로운 경품행사 및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라며“아산시 축산업의 성장을 주도할 아산축산농협의 역할과 미래 100년의 성공적인 비전을 위해 모든 임직원과 축산인들의 염원을 담아 지역유통종합센터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 딛는다”고 말했다.
축협 종합청사는 지하1층 ~ 지상4층 규모로 대형 하나로마트와 한우프라자(온궁한우) 전문식당, 금융점포등 대지면적 9950㎥, 연면적 1만1438㎥로 신축했다.

/아산 정재신기자
jjs3580@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