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고장 농산물 인터넷으로…
우리고장 농산물 인터넷으로…
  • 박승철 기자
  • 승인 2007.05.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사랑 사이트에 DJ마트 개설
대전시는 14일 대전사랑과 제휴해 지역상품 구매창구 확대를 위해 이달부터 대전사랑 인터넷 생활정보 사이트에 DJ마트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전시는 지역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촉진을 위한 쇼핑몰을 구축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상품을 홍보하고 인터넷 판매를 통해 생산자인 지역중소기업과 소비자간의 가교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2002년 설립된 대전사랑은 대전시민들에게 지역생활정보 및 다양한 문화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 생활정보 사이트로 현재 16만 2000여명의 회원이 등록한 사이트다.

이번 새로 신설된 DJ마트는 대전시로부터 우수기업 제품을 추천받아 20개 업체. 200여종의 상품을 등록해 운영을 시작해 올 연말까지 100여개 업체 등록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전사랑 사이트는 대전사랑카드 발급. 대전시티즌 온라인 티켓예매 서비스. 대전시내 음식업소 관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울사랑 등 각 지역사랑 사이트와 연계. 지역의 우수상품을 전국적으로 홍보해 판매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대전사랑 DJ마트 오픈으로 지역상품의 판로확대를 통해 지역기업의 경영안정화를 도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사랑 인터넷 사이트(httplove.daejeo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