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독수리 되서 팬들 만날 것"
"멋쟁이 독수리 되서 팬들 만날 것"
  • 최욱 기자
  • 승인 2007.03.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선수단, 내일 '자기연출법' 강의 수강
한화이글스(대표이사 이경재)는 프로 스포츠 선수 가치 제고를 위한 '자기연출법'에 대한 특별 강의를 15일 대전시 동구에 위치한 샤또그레이스 호텔에서 실시한다.

김인식 감독을 비롯한 한화이글스 선수단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특별 강의는 고소영, 김희애, 이병헌 등 국내 최정상급 연예인 전속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정윤기 강사를 초청해 '프로 선수들이 왜 옷을 잘 입어야 하는가 남성 수트를 잘 입는 법, 캐주얼 멋있게 입는 방법, 체형별 코디네이션 진단' 등 선수들의 의상 연출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의 할 예정이다.

한화는 이번 강의를 통해 프로 선수로서 자신의 가치 제고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팬들에게 한층 세련되고 멋진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한국 최초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Esquire' 발행사인 (주)가야미디어와 한화이글스가 상호 업무제휴를 통해 추진하게 됐다. 한화 이글스와 (주)가야미디어는 향후 선수들의 자기 연출법에 대한 강의를 연 2회 정도 실시할 예정이며, 한화이글스 스타급 선수들도 Esquire 잡지의 화보 모델로 출연 할 계획이다.

한편, 한화이글스 임직원은 시즌 개막을 앞두고 지난 2006년에 이어 고객 만족을 위한 CS 교육을 대전시 동구 용전동 한화이글스 본사 사무실에서 실시한다.

'고객지향을 위한 정서 서비스', '접점 별 정서 서비스 발휘하기'란 주제를 가지고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멘토링솔루션 대표인 김호정 강사를 초빙해 진행한다.

한화이글스는 고객 감동의 야구장 운영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CS교육을 실시했으며, 그 결과 한국표준협회에서 선정한 2006년 KS- SQI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프로야구단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 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