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팔아 이웃 도와요"
"소주 팔아 이웃 도와요"
  • 문종극 기자
  • 승인 2006.12.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병 10원씩 적립 장학금 전달·효도관광 예정
(주)충북소주(대표이사 장덕수)가 13일 오전 11시 제천시 청풍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엄태영 제천시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 및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 청풍면(면장 반병렬)과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자매결연식은 충북소주 장덕수 대표이사와 청풍면 반병렬 면장간의 자매결연 증서 서명 및 자매결연패 교환, 기념품 전달, 기념촬영, 청풍문화재 단지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충북소주는 이번 청풍면과의 자매결연에 따른 사업으로 제천지역(청풍면포함)에서 판매되는 '시원한 청풍(가정,할인,유흥용)소주 제품 1병당 10원씩을 적립해 불우학생 장학금 전달 및 지역발전 기금적립 기탁사업, 청풍면 노인 효도관광, 청풍면 이장 협의회(19개리) 및 직능단체 회원대상으로 선진지 견학 등과 함께 지역주민 공장견학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장덕수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충북의 미래와 희망을 밝히는 충북소주와 청풍면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의 농특산물 직거래 활성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인적, 물적교류 등으로 상호간의 공동발전과 협력을 증진하고 충북소주와 청풍면은 또 '淸風소주와 관광淸風'의 브랜드로 상호 공동의 이익과 발전을 도모하고 농촌사랑, 기업사랑을 실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