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충북본부 고객행복 실천 다짐대회 성료
한전 충북본부 고객행복 실천 다짐대회 성료
  • 남경훈 기자
  • 승인 2013.05.02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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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 충북지역본부(본부장 구관서)는 최고의 전력서비스 제공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2일 본부 대강당에서 ‘고객행복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제 10회 전력서비스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날 행사에 직원 100여명이 참석, 친절한 업무처리와 봉사의 자세로 고객감동 실현을 다짐하는 선서를 하며 고객서비스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본부에서 자체 제작한 ‘한전레알사전(UCC)‘ 동영상을 전 직원이 함께 시청하며 서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월 시행하는 우수 직원 포상도 이어졌다. 이달의 우수직원에 뽑힌 이명수 대리는 고장예방활동 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아동의 멘토링 봉사활동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등 회사의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한 것이 높이 평가됐다.

구관서 본부장은 “직원 모두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하게 실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나아가 고객이 행복한 충북지역본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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