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청춘…청원군민 솜씨자랑
인생은 청춘…청원군민 솜씨자랑
  • 유태종 기자
  • 승인 2012.10.10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옥산면 '신바람 체조팀' 최우수 영예

청원군 주민자치위원협의회(회장 이태호)는 10일 2012 청원생명축제 행사장에서 '2012 청원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지난 2007년에 시작돼 올해 다섯 번째로 열리는 이번 발표회에는 이종윤 청원군수, 이태호 군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이의영 군 의회 의장, 변재일 국회의원, 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원군민들이 지난 1년 간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이날 발표회에서는 청주시 율량사천동 주민자치센터 '민요교실', 청주시 봉명1동 주민자치센터 '벨리댄스', 청주시 여성합창단 공연 등도 함께 펼쳐져 의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발표회에 앞서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에 공로가 큰 박노학씨(오송읍), 오상진씨(현도면)가 충북지사 표창을 수상했고 배성수씨(내수읍) 등 13명이 청원군수 표창을 수상한데 이어 정종숙씨(오창읍) 등 13명이 군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가덕면 주민자치센터의 '건강체조'로 막이 오른 발표회는 오창읍 '벨리댄스' 문의면 '에어로빅' 내수읍 '에어로빅' 북이면 '노래교실' 남일면 '노래교실' 오송읍 '라틴댄스' 현도면'기타·노래교실' 낭성면 '노래교실' 미원면 '어린이 방송댄스' 강내면'라틴댄스' 옥산면 '신바람 체조' 남이면 '벨리댄스'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13개 읍·면 주민들은 그동안 쌓은 실력을 선보이고 서로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상의 영예는 옥산면 신바람 체조팀이 안았으며, 우수상은 현도면 기타·노래교실과 북이면면 노래교실이 수상했다.

장려상은 문의면 에어로빅팀과 오송읍 라틴댄스팀이 받았으며, 내수읍 에어로빅팀이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