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청원 상생발전방안 점검
청주·청원 상생발전방안 점검
  • 유태종 기자
  • 승인 2012.09.0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군, 39개 항목·75개 세부사업 추진계획 보고회
청원군이 '청원·청주 상생발전 방안'의 이행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군은 6일 이종윤 청원군수를 비롯한 각 실·과·소장 과 주요 간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9개 항목 75개 세부사업에 대한 해당부서별 추진상황 및 실행계획을 점검하고 군민과의 약속이행과 성공적인 통합시 출범을 준비하기 위한 '청원·청주 상생발전방안'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통합시 및 구청 명칭 선정 통합시 특별법 제정 청원군 특성을 살린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의사를 반영한 혐오시설 입지선정 등 75개 세부사업 주요 사항에 대한 추진 상황을 보고하고 통합시 출범 전과 통합시 출범 후 세부이행계획 확인 및 보완사항 등을 논의했다.

이종윤 청원군수는 "청원·청주 상생발전방안 이행을 위해서는 직원여러분들의 협조와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통합시 출범 전까지 남은 기간 동안 군민들이 소외감을 갖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발전방안을 마련해 적극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군은 이날 추진상황 보고회 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청주시와 통합추진지원단과 협의를 거쳐 해당 부서별로 75개 세부사업에 대한 세부추진계획을 수립한 후 군민들의 우려사항 해소와 청원·청주 화합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업시기별로 이행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