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직원에 장승자씨 선정
연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직원에 장승자씨 선정
  • 홍순황 기자
  • 승인 2010.04.08 2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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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군이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서류의 처리기간에서 민원서류 처리완료까지의 소요기간을 차감한 기간을 마일리지 점수로 환산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올해 1분기 마일리지 우수자로 1등 재무과 행정 7급 장승자(사진) 2등 환경관리과 기능 9급 신병윤 3등 경제진흥과 기능 8급 유병웅씨가 선정됐다.

군 관계자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시행, 법정처리기간보다 빠른 민원처리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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