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마일리지제 평가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평가
  • 충청타임즈
  • 승인 2009.12.27 2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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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는 신속하고 친철한 민원사무처리의 조기 정착을 위해 올 한 해 동안의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결과를 평가해 발표했다.

시에 따르면 평가결과 건축디자인과와 환경과, 종합민원실이 민원처리 우수부서로 선정됐으며 김상미(9급), 박병국(9급), 김원배(8급), 손현배(7급), 강민수(7급), 임혜영씨(9급) 등 민원업무 처리로 마일리지를 많이 쌓은 6명의 공무원을 선발해 종무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시는 2009년 접수된 민원 중 법정처리기간 2일이상의 유기한 해결민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평가했으며 민원처리 단축기간, 친절도 등에 따라 마일리지를 차등 부여했다. 또 실무종합심의회를 개최해 처리한 민원의 경우 가점을 부여해 일반민원처리와 차별화된 평가로 복합민원 처리부서의 담당공무원들의 사기진작과 복합민원 1회 방문처리제 정착을 도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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