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한방엑스포 홍보 등반대회
제천 한방엑스포 홍보 등반대회
  • 정봉길 기자
  • 승인 2009.04.23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생체협 동호인 1000명 경북 주옹산 산행
2010제천국제한방엑스포 홍보를 위한 '생활체육 동호인 한마음 등반대회'가 25일 열린다.

제천시생활협의회(최동섭 회장)가 주관하는 이번 등반대회는 동호인 1000명이 참가해 경북 청송군 주옹산(해발 721m)을 산행한다.

동호인들은 이날 '생활체육 SPORT 7330운동(일주일에 3회 이상 30분)'캠페인을 갖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생활체육의 올바른 정착을 위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상의에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알리는 메이컵을 달고 현지에 도착해 등산로입구에서 엑스포를 홍보하게 된다.

또 동호인들이 탄 버스 22대 측면에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알리는 대형 현수막을 부착해 홍보한다.

동호인들은 산행에 앞서 에어로빅 강사들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을 한 후 산에 오른다.

주최측은 안전사고를 대비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안전공제보험도 가입했다.

이번 대회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와 중식등은 최동섭 회장의 사비(1000만원)를 털어 준비했다.

최 회장은 "이번 등반대회를 통해 동호인 간에 화합을 다지고 내년에 펼쳐지는 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와 다음달 열리는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실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 각종 체육시설 확충과 시민들의 체력증진을 위한 당양한 생활체육사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