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면서 눈물… 하늘서 들었으면
부르면서 눈물… 하늘서 들었으면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07.01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앨범에 故 터틀맨 유작 '사뿐사뿐' 수록
지난 4월 유명을 달리한 임성훈(터틀맨)의 유작 '사뿐사뿐'이 가수 장윤정의 목소리로 빛을 보게 됐다. 장윤정 소속사는 "故 임성훈이 세상을 떠나기 전에 장윤정에게 선물한 트로트곡 '사뿐사뿐'을 이번 4집 앨범에 수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관계자는 "사고 전 방송사에서 만난 고인이 장윤정에게 '나도 이제 신세대 트로트 음악을 해보고 싶다. 그래서 널 위해 만든 노래인데 니가 꼭 불러줬으면 좋겠다'며 건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사뿐사뿐'은 故 임성훈이 처음으로 시도한 트로트로 밝고 경쾌한 거북이 스타일의 댄스리듬에 트로트적 요소가 가미된 세미트로트다. 노랫말도 오랜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 '사뿐사뿐' 다가간다는 내용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으로 故 임성훈이 직접 붙였다.

장윤정은 "음악 녹음을 할 때는 작곡가와 만나 함께 작업하는데 '사뿐사뿐'을 녹음할 땐 터틀맨 오빠가 없어 허전했다"며 "하지만 오빠의 열정과 정성이 담긴 노래가 결코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하늘나라에서도 터틀맨 오빠가 노래를 듣고 많이 기뻐했으면 좋겠다"며 "또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많이 불러주고 기억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장윤정의 4집 앨범은 지난 27일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됐으며, 오는 7월 1일 정식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