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농협 친절도 '전국 최고'
충북농협 친절도 '전국 최고'
  • 문종극 기자
  • 승인 2008.04.01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회, 16개 시·도평가서 전 부문 높은 점수
충북농협이 농협중앙회가 전국 16개 시·도 지역본부를 대상으로 실시한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농협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종환)는 지난달 31일 농협중앙회가 외부 전문컨설턴트에 의뢰해 지난 2월25일부터 3월 24일까지 전국 영업점과 사무소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 1차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충북농협이 이같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고객맞이 준비, 서비스 기본매너, 서비스 마케팅, 책임자 및 전화 응대 서비스, 시설관리 등 대고객 서비스 6개 부문, 16개 항목에 대해 실시된 이번 평가에서 충북농협은 전 부문에 걸쳐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전국 최고 자리를 차지했다.

충북농협은 고객에 대한 친절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매일 아침 전 직원이 참여하는 맵씨창구 개점식을 운영하고 우수영업점 견학, 내 고객 바로 알기 운동, 사무소 단위 자가진단 등을 실시했다.

이와함께 이미지 제고를 위한 서비스마케팅 혁신운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면서 고객만족 실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이번 평가에서 도내 47개 중앙회 영업점 중 68.1%인 32개 사무소가 우수사무소(90점 이상)에 선정됐고 특히 충주대학교 출장소와 북문로지점이 중앙회 전 영업점 1010개 중에서 각 3위와 4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