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선유 수액·진액 등 6종
LG생활건강은 14일 "기존 제품에 비해 고가대로 이뤄진 '수려한 수'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향후 수려한의 프리미엄 전략을 본격화 하겠다"고 밝혔다.
수려한은 LG생활건강의 매스 한방 시장 대표 브랜드로 연평균 87%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수려한 수'는 시중(백화점 제외)에서 판매되는 한방제품 중 최고가 라인으로 브랜드숍, 마트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제품 주요 성분은 '신선불로단'으로 120년산 장생하수오, 80년산 장생길경, 녹용, 상황, 동충하초, 홍삼사포닌, 백출유 등 한방성분을 다채롭게 함유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에 생기를 주며, 잔주름 및 피부잡티 고민을 돕는다.
이 외에도 중요한 성분을 일반 정제수가 아닌 목련, 홍화, 금은화, 국화, 연꽃 등의 꽃을 증기로 쪄서 식혀 만든 물인 화로수를 사용해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유지시키도록 했다.
수려한 수 라인은 선유 수액, 선유 진액, 선유 유액, 선유 아이크림, 선유 크림 등 총 5종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2월에는 명품크림을 표방하는 최고급 제품인 천혜윤 크림도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