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수' 이번엔 '프리미엄화'
'수려한 수' 이번엔 '프리미엄화'
  • 문종극 기자
  • 승인 2008.01.1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선유 수액·진액 등 6종
LG생활건강이 전문점 한방브랜드 '수려한 수(秀) 6종(사진)'을 선보이면서 '수려한 수 '브랜드 라인의 본격적인 프리미엄화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14일 "기존 제품에 비해 고가대로 이뤄진 '수려한 수'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향후 수려한의 프리미엄 전략을 본격화 하겠다"고 밝혔다.

수려한은 LG생활건강의 매스 한방 시장 대표 브랜드로 연평균 87%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수려한 수'는 시중(백화점 제외)에서 판매되는 한방제품 중 최고가 라인으로 브랜드숍, 마트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제품 주요 성분은 '신선불로단'으로 120년산 장생하수오, 80년산 장생길경, 녹용, 상황, 동충하초, 홍삼사포닌, 백출유 등 한방성분을 다채롭게 함유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에 생기를 주며, 잔주름 및 피부잡티 고민을 돕는다.

이 외에도 중요한 성분을 일반 정제수가 아닌 목련, 홍화, 금은화, 국화, 연꽃 등의 꽃을 증기로 쪄서 식혀 만든 물인 화로수를 사용해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유지시키도록 했다.

수려한 수 라인은 선유 수액, 선유 진액, 선유 유액, 선유 아이크림, 선유 크림 등 총 5종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2월에는 명품크림을 표방하는 최고급 제품인 천혜윤 크림도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