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무는 가을 달래는 선율
저무는 가을 달래는 선율
  • 김금란 기자
  • 승인 2007.11.13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기독교 방송, 오는 23일 '가을음악회' 개최
소프라노 고선애씨
떠날 곳이 없음에도 떠나고 싶은 어느 귀향의 종착지가 죽도록 그리운 가을 날이다.

보내기는 아쉬움이 남고 붙잡자니 도력이 약해 미련만 잔영으로 남는 이 계절. 하나님의 은총과 사랑을 쏟아지는 햇살 만큼 퍼져나가길 바라는 신자들과 청주시민을 위한 추억 한 자락 선사할 만한 음악회가 열린다.

청주기독교 방송(본부장 박영환)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가을 길목에서 해마다 이맘때면 개최되는 연례 행사지만 올해는 화수분처럼 마를 날 없는 복음을 전하기에 충분할 만큼 다채롭게 꾸몄다.

이번 음악회 출연진으로는 큰 키만큼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신효범씨가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 귀에 익은 대중 가요를 들려준다.

MBC TV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오케이 며느리'로 불리던 뮤지컬 대모 박해미씨는 자신이 주연으로 무대에
뮤지컬 배우 박해미씨

섰던 '맘마미아'의 삽입곡 '댄싱 퀸'과 'The Winner Takes It all', 뮤지컬 '뉴욕뉴욕' 의 삽입곡 '뉴욕뉴욕' 등의 곡을 선사한다. 가을의 추억을 가슴 한편에 묻어두기 충분한 클래식 무대도 마련됐다.

추계예술대 성악과 김영환 교수(테너)는 동·서양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한국 민요 '박연폭포', 살바토레 카르딜로의 곡 '무정한 마음'을 들려준다.

한편, 소프라노 고선애씨는 '꽃구름속에',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아! 나는 꿈속에 살고 싶어라'를, 바리톤 양진원씨는 CBS주최 제1회 대한민국 창작가곡제 대상곡인 '떨이'(권영이 작사·최현석 작곡)와 커티스 곡 '물망초' 등 마음의 빗장을 자연스레 내려놓을 수 있는 감동의 음악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한 뮤지션이 출연한다. 태어날 때부터 앞을 전혀 볼 수 없는 1급 시각 장애인이었으나, 장애를 극복하고 한국 최고의 하모니카 연주자로 발돋움한 전제덕씨의 무대가 마련된다. 김덕수 사물놀이패 '한 울림'에서 시각장애인 사물놀이패 다스름' 멤버였던 전씨는, 이날 공연에서 '편지', 'one note samba', 'I will wait for you' 등 팝, 라틴, 발라드, 재즈를 넘나드는 그만의 감수성과 고감도 테크닉을 선물한다.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씨
가수 신효범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