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병원 고객만족도 `우수'
충북대병원 고객만족도 `우수'
  • 이용주 기자
  • 승인 2024.04.17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대학교병원 유일
충북대학교병원이 17일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18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전반적 고객만족 등을 평가했다.

기관 사업별 목표치 달성도에 따라 우수, 보통, 미흡 3개의 평가 등급으로 결과를 부여했다.

충북대병원은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모든 사업의 목표달성도 평가에서 목표달성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국립대학교병원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최영석 병원장은 “항상 환자 중심으로 진료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충북대학교병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